토레스 가격 분석 및 제원

오늘은 토레스 가격 분석 및 제원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토레스

 

 

1. 토레스( TORRES ) T5 가격 및 제원

토레스

 

토레스 T5 에는 경쟁 차종들이 모두 8단을 적용하는 가운데 아쉽게도 아이신 6단이 적용 됩니다.

출력이 경쟁차종들에 비해 부족할 듯한데요. 장점이라고 하면 저렴하다는 것 하나 있네요..

 

경쟁차종들에 비해 외관 사양중 휠이 좀 작아요. 하지만, 휠을 제외하고 나면 상위등급과 외관에서는 차이가 없습니다.

 

내장, 편의 사양을 보면 3 분할 와이드 디지털 클러스터 적용되고 기본 시트가 인조가죽입니다. 그리고 가죽 열선 스티어링 휠이 1열 운전석, 동승석 히팅시트 에는 적용이 되지만 통풍이나 2열 열선 등등이 없습니다. 조금 아쉽지만 저렴하니까…

 

 

 

 

저렴해도 아쉬운 건 자동차 키를 사용해서 시동을 걸어야 한다. 8인치 버튼 리스 통합 컨트롤 패널 이기 때문에 아쉽네요.

업그레이드하려면 밸류업 패키지 140만 원 을 넣어야 키가 없어 지죠.. 중고차에서나 볼 수 있던 열쇠 타입을 볼 수 있는 신기한 경험도 할 수 있습니다.

 

 

 

 

 

 

안전 사양을 보면 7 에어백으로 운전석, 동승석, 1열 사이드, 1 열 파사이드, 커튼 등으로 구성되어 있고 차선 이탈, 차선 유지 보조, 부주의 운전 경고, 안전거리 경고, 다중 충돌 방지, 앞차 출발 경고, 긴급 제동 보조, 전방 추돌 경고 등이 기본 사양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큰 문제는 없어 보이네요. 다만 전방 주차 보조 경고는 빠져 있는 게 아쉽습니다.

 

멀티미디어 사양을 보면 12.3인치 인포콘 내비게이션이 무선으로 업데이트가 들어 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2. 토레스( TORRES ) T7 가격 및 제원

토레스

 

외관 사양에서는 T5 에 비해 18인치 휠 만 변경 되어 다른점은 크게 없어요.

 

내장과 편의 사양 에서는 1열 운전석, 동승석 통풍시트와 2열 열선시트 , 2열 블라인드 등이 추가가 되었습니다. 천연가죽시트는 4가지 색상으로 옵션으로 빠져 있네요.

또한 T7에서는 T5와 다르게 키 타입이 아니라 스마트키 타입으로 기본 사양입니다.

 

 

 

 

 

안전 사양에서는 T5에서 아쉬웠던 전방주차 보조 경고 센서가 들어갔으며 나머지는 조금의 변화가 있습니다.

 

다만, 처음 출시되었을 때 보다 50만 원 정도 (?) 떨어졌지만, 미미한 가격 변화가 있긴 하죠..

하지만 T5와 T7을 생각해 보면 300만 원 정도 차이가 돈 값만큼 업그레이드되었다고 생각해보면 될 것 같습니다.

돈값 업그레이드 분석은 휠 + 1열( 운전석, 동승석 ) 통풍 시트 + 2열 열선시트 + 운전석 파워시트 + 스마트키 가 적용되었다고 보면 될 것 같습니다.

 

그러나 운전석 기본 옵션에 무릎 에어백 은 빠진 것 같네요.. 이건 안전 사양에서 빠져 있어서 그렇긴 합니다.

 

 

 

 

토레스를 어느 정도 타사의 차량들의 기본 옵션에 맞추어 옵션사항을 맞추면 토레스 최상단에 맞춰질 것 같습니다.

하지만 동급 차량 중에서는 확실히 저렴합니다.

 

나름적으로 가성비 있는 차량인데요. 우리나라 남성들이 좋아하는 디자인으로 잘 빠진 긴 했습니다.

하지만 회사의 안정성이 좋지 않아 A/S에 대한 불안감이 있습니다.

 

그리고 운행 중 떨림이 있다고 하는 유투버들의 이야기들이 있으니 신중하게 차량 선택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디 효능 11가지 부작용 보관법

오늘은 노화를 예방하고 흰머리를 까맣게 만들어 준다는 오디 효능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최근들어 수퍼푸드 중의 하나로 알려지면서 더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데요. 어떤 오디 효능 이 있

rgrondal.com

 

 

생강 효능 13가지 부작용

오늘은 생강 효능 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요리를 할 때 저는 마늘과 더불어 생강가루나 생강 다진 것을 조금 넣어 알싸하면서도 시원한 맛을 내기 위해 사용을 하고 있는데요. 좀 특이한 입

rgronda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