떨어지는 꿈해몽 15가지 완벽정리

오늘은 떨어지는 꿈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해몽 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여러분들도 어렸을때 높은 곳이나 절벽 등에서 떨어지는 꿈을 꾸었거나, 누워있는데 갑자기 떨어지는 느낌으로 놀라서 깬 적이 있다면, 어른들께서는 키 크는 꿈이니까 놀라지 말라고 하시며 다독임을 많이 받아 보셨을 것입니다.

 

 

떨어지는 꿈해몽 15가지
떨어지는 꿈해몽 15가지

 

 

그러나 꿈에 있어서 떨어지는 꿈은 꿈해몽이 조금은 다르게 해석을 한다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꿈에서 떨어지거나 아래로 내려가는 것은 신분 하락, 금전적 손실, 불합격 등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절벽에서 떨어지거나 높은 곳에서 뛰어내리는 꿈은 자신에게 불리한 변화가 일어날 것을 의미합니다. 반면에 계단을 오르거나 엘리베이터를 타고 위로 올라가면 승진이나 합격, 사업 성공 등으로 해석을 합니다.

 

 

 

 

 

 

 

떨어지는 꿈해몽 15가지

 

 

1.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해몽

장래에 대해 불안한 생각을 하고 있고 본인에게 자신없음을 의미합니다. 스트레스를 받거나 대인관계가 생각하는 대로 풀리지 않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뜻하지 않은 실수로 인해 지금 하고 있는 일이나 학업 등이 잘 풀리지 않을 가능성이 있으니 세심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떨어지는 꿈해몽 15가지
떨어지는 꿈해몽 15가지

 

 

 

 

 

2. 높은 건물에서 떨어지는 꿈해몽

회사나 학교 같은 일상생활과 관련되어 나타나는 꿈으로 명예나 지위가 떨어거나 계약, 약속, 인연 등이 깨어지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직장이나 학교에서 정신적으로 피로하거나 쫓기고 있을 수 있어 본인을 위한 휴식이 필요하겠습니다

 

 

 

 

 

 

 

3. 계단에서 떨어지는 꿈해몽

현재의 노력이 물거품 되거나 어려운 일이 발생해 진행되고 있던 일들이 원점으로 가게 될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잘 진행되던 일이 갑작스럽게 잘 되지 않거나 경쟁에서 뒤처지게 되고 사업에 진전이 없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지금까지 힘들고 어려운 상황이었다면 업무평가나 성적 향상으로 평가가 상승하여 보답받지 못했던 것들이 명확하게 보이는 실질적인 형태로 평가될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떨어지는 꿈해몽 15가지
떨어지는 꿈해몽 15가지

 

 

 

 

 

4. 놀이공원에서 놀이기구를 타다가 떨어지는 꿈해몽

누군가의 유혹으로 인하여하는 일에 막힘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5. 높은 곳에서 누군가가 밀어서 떨어지는 꿈해몽

신분이나 명예가 추락하게 될 것이며, 속해있는 곳에서 떠밀려서 떠나야 하게 될 수 있습니다.

 

 

 

 

 

 

 

6. 사다리에서 떨어지는 꿈해몽

꿈에서 사다리는 도전의 상징을 의미합니다. 높은 사다리 일수록 큰 도전을 의미하는데, 사다리에서 떨어지는 꿈은 도전하고 있는일이 실패할 가능성이 있을것을 암시합니다. 현재 무리한 사업을 하고 있는건 아닌지 다시한번 재 점검을 해보는것이 좋습니다.

 

 

떨어지는 꿈해몽 15가지
떨어지는 꿈해몽 15가지

 

 

 

 

 

7. 낭떠러지에서 떨어지는 꿈해몽

마음가짐에 큰 변화가 온 것으로 현재 겪고 있는 최악의 상황에서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게 될 것을 의미 합니다.

 

 

 

8. 높은 곳에서 떨어져 깜짝 놀라 잠에서 깬 꿈해몽

좋지 않은 일들로 희망을 잃게 될 것이며, 누군가와 헤어지게 되거나 질병 등으로 고통받게 될 것입니다.

 

 

 

 

 

 

 

9. 길을 걷다가 맨홀, 구덩이 같은 곳에 떨어지는 꿈해몽

시기, 질투하는 사람이 주변에 있거나, 곧 나타날 징조로 이로 인해 현재 하는 일을 진행하는데 순조롭지 못할 것을 의미합니다. 구덩이 안이 어두웠다면 나쁜 꿈으로 해석되지만 구덩이 안이 밝거나 본인의 기분이 좋았다면 기분 좋은 길몽을 뜻한다고 합니다.

 

 

떨어지는 꿈해몽 15가지
떨어지는 꿈해몽 15가지

 

 

만약, 빠진 구덩이가 함정이었다면 인간관계의 여러 가지 불화 등으로 문제가 있을 수 있으니 조심하라는 메시지입니다. 구덩이의 깊이가 깊으면 깊을수록 심각한 문제가 있음을 내포하고 있으면 구덩이의 깊이가 올라올 수 있을 정도라면 큰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10. 높은 곳에서 떨어져 머리가 깨져 죽는 꿈해몽

꿈속에서 죽음이 의미하는 것은 기쁨이나 재생을 의미합니다. 죽음의 의미로 인해 다소 불길할 수 있으나 본인에게 좋은 소식이 있을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사업이 궤도에 올라 제대로 풀리기 시작하며, 사업 시작 전이라면 새로운 사업의 계획을 세우게 될 것입니다. 지금까지 노력한 일들의 진행이 잘되거나 뜻하지 않은 행운으로 인해 좋은 기회가 온다면 적극적으로 행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떨어지는 꿈해몽 15가지
떨어지는 꿈해몽 15가지

 

 

 

 

 

11. 침대에서 떨어지는 꿈해몽

사업이 어려움을 겪게 되거나, 지위나 명예를 잃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12. 달리던 말에서 떨어지는 꿈해몽

현재 잘되고 있던 사업이 생각지 못한 역경을 만나 실패를 하거나 어려움을 겪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13. 바다에 떨어지는 꿈해몽

인간관계의 여러 가지 문제의 충돌을 암시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차를 타고 바다로 떨어지는 꿈일 경우 큰 실수를 할 수 있음을 의미하니 당분간 행동과 언행을 조심하는 게 좋습니다.

 

 

 

14. 하늘에서 떨어지는 꿈해몽

본인이 생각했던 이상과 현실의 차이를 느끼게 되어 높은 이상에 좌절하거나 어려움이 올 것을 의미합니다.

현재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하는 일이 부담이 되어 많이 힘들다는 심리적인 영향으로 꿈을 꿀 수 있다고 합니다.

 

 

떨어지는 꿈해몽 15가지
떨어지는 꿈해몽 15가지

 

 

 

 

 

15. 높은 곳에서 굴러 떨어지는 꿈해몽

이 꿈은 굴러 떨어지는 방향이 핵심인데요. 현재 위치에서 뒤쪽으로 굴렀다면 지금의 고민이나 사업 관련해서 정체나 상황이 악화될 것을 의미하며, 앞쪽으로 굴렀다면 지금의 일이 술술 잘 풀리게 됨을 의미합니다.

 

 

 

 

유자차 효능 완벽정리

오늘은 유자차 효능에 대해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겨울뿐만 아니라 목이 아프다거나 잠이 오지 않을 때 자주 먹는 유자차에에 대해 알아보고자 했습니다. 유자차는 맛있습니다. 저는 주말에 휴

rgrondal.com

 

 

 

 

 

마무리

지금까지 떨어지는 꿈해몽에 대해 정리해보았습니다. 떨어지는 꿈이 흉몽, 길몽으로 다 나타나지만, 심리적인 영향이 강하게 나타나는 것이 꿈입니다. 꿈해몽은 길몽, 흉몽을 떠나 흉몽이면 재미로 느끼시고 길몽이면 산뜻하게 아침을 시작해보세요.

 

 

 

 

 

이빨 빠지는 꿈해몽

오늘은 이빨 빠지는 꿈해몽 에 대해 이야기해보고 싶어요. 저는 이가 빠지는 꿈을 정말 많이 꾸었는데요. 회사에서 압박을 많이 받을 때나 스트레스가 많을 때 꾸었던 건 같아요. 그래서 이번 글

rgrondal.com

 

 

2023년 토정비결, 정통운세 알아보기

오늘은 토정비결, 정통운세 알아볼 수 있는 웹페이지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누가 뭐라고 해도 한해의 시작은 토정비결이겠지요 ^^ 토정비결은 토정 이지함 선생님의 술서를 바탕으로 144괘를

rgronda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