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기생충에 대한 이야기

기생충 ‘기생충’의 이야기는 2019년 가장 큰 성공을 거둔 영화 중 하나입니다. 칸 영화제에서 권위 있는 황금종려상, 아카데미 작품상 등 수많은 상과 영예를 안았습니다. 영화는 서울 반지하 아파트에 사는 가난한 4인 가족 김씨 가족의 이야기를 따라간다. 운과 교활함으로 장남 기우는 부잣집 딸 박씨의 가정교사로 취직하게 된다. 기우와 박씨네의 관계가 깊어질수록 김씨네는 점차 박씨네 삶의 일부가 되고 결국 그들의 부와 지위를 이용하게 된다.

구성

기생충의 이야기는 김씨 가문의 장남 기우가 친구의 추천으로 박씨 가문의 딸의 과외 선생이 되면서 시작된다. 그의 재치와 매력으로 기우는 취직에 성공했고, 곧 김씨 일가 전체가 박씨 일가의 궤도에 끌어들여진다. 그들의 관계가 성장함에 따라 Kims는 점점 더 Parks와 얽히고 결국 그들의 부와 지위를 이용합니다.

캐릭터

기우는 김씨 가문의 장남으로 영화의 주인공이다. 그는 교활하고 수완이 풍부하며 그의 야망과 빠른 사고는 그를 성공으로 이끕니다.

박씨 가문은 기우가 고용한 부유한 가문이다. 그들은 부유하고 유복한 가족이지만 순진하고 김씨 가족의 계략에 대해 무지합니다.

김씨 가족은 서울 반지하 아파트에 사는 가난한 4인 가족이다. 그들은 돈이 절실하고 생존을 위해 필요한 모든 일을 기꺼이 합니다.

테마

이 영화는 하층 계급을 대표하는 김씨와 상류층을 대표하는 박씨와 함께 한국의 계급 분열을 탐구합니다. 또한 박근혜가 김씨의 계략을 간과하고 쉽게 이용당하기 때문에 두 계급 사이의 권력 역학을 조사한다.

영화는 또한 김씨 가족이 점점 더 필사적으로 변하고 출세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기꺼이 함에 따라 탐욕의 본질을 탐구합니다. 또한 사람들이 생존을 위해 기꺼이 노력하는 기간과 그들이 해야 하는 도덕적 타협을 조사합니다.

결론

영화 기생충은 2019년의 가장 큰 성공 중 하나였으며 그 이유를 쉽게 알 수 있습니다. 부유층과 빈곤층의 격차를 탐구하는 잘 만들어진 캐릭터와 테마로 매력적인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또한 사람들이 살아남기 위해 가야 할 길이와 그들이 해야 할 도덕적 타협을 조사합니다. 궁극적으로 이 영화는 훌륭하고 생각을 자극하는 영화이며, 본 후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영화입니다.